부산 경남지회

부산 경남지회

나사모 부산경남지회 2018 년 3 월 모임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유석
작성일18-03-18 10:57 조회101회 댓글2건

본문

나사모 부산경남지회 2018 3 월 모임 후기

 

만물이 소생하는 3 월 모임 날은 다소 쌀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님들께서 나와 주셨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미얀마로 출사 여행을 다녀 오신 컬스킴 누님, 명선도님, 모임마다 양구와 부산을 오가시는 말띠 누님, 로즈 누님, 룰루랄라님과 친구분, 장명숙님, 박주호님, 조명환님, 이문희님, 정미선님께서 나와 주셨습니다.

 

메뉴는 갈비탕이었는데 그 맛이 보통이 아니었습니다.

 

나훈아님의 4 월 부산 공연에 현수막, 배너 등을 준비하여 홍보 활동과 응원을 함께 하기로 다짐을 했습니다.

 

이어 나훈아님 작품감상,

 

늙은 산 노을 업고 힘들어 하네 벌겋게 힘들어 하네 ~~

 

- 중략 -

 

늙은 소 긴 하루를 힘들어하네 음메하며 힘들어 하네 ~~

 

삐딱하게 날아 가는 저 산비둘기 가지 끝에 하루를 접네 ~~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나훈아님의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의 가사를 읊고 음미를 했습니다

우리는 감탄 또 감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누가 이런 가사를 쓰고 누가 이런 시를 쓰랴 단순한 노래 가사가 아니라 나훈아님의 인생, 철학이 깃든 예술이라고 표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2 차 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명선도님, 컬스킴님, 말띠여사님, 장명숙님, 조명환님, 이문희님 감사합니다 나사모 대표 가수 박주호님께서 바쁜 관계로 노래 세 곡만 부르시고 먼저 자리를 뜨서 아쉬웠습니다.

 

다시 한 번 모임에 나와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4 월 모임에 뵙기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사모 부산경남 지회장 백양산


다시 한 번 모임에 나와주신 룰루랄라님과 그 친구분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찬조금을 내주신 박주호님 조명환님, 말띠여사님, 이문희님 감사합니다



17b72ddcd652507667254dd648b6c55b.jpg



앞줄 왼쪽 부터 명선도님, 말띠여사님, 백양산, 룰루랄라님, 로즈님, 룰루랄라님 친구분, 정미선님, 뒷줄 왼쪽부터 이문희님, 조명환님, 박주호님, 장명숙님, 컬스킴님

댓글목록

정상수님의 댓글

정상수

지회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서울 다녀오신 열차에서 내리자마자 참석하셨는데 피곤하심에도 불구하고....
그런데 이런 식으로 가면 저는 탈퇴해야 할거 같습니다. 이건 뭐 나훈아의 노래를 누가 더 많이 아느냐 하는 경연장도 아니고 말입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듣지 못했던 나훈아의 노래들을... 부끄럽습니다. 자격 심사 해 주십시오 지회장님.

한유섭님의 댓글

한유섭

꽃샘 추위가 부경지회 멋진 언냐, 오빠야들 보고 시샘하나 봐요~
추운 날씨지만 많이 들 모이셨네요~
화기애애함이 눈에 보이네요~~~~~
계속 이대로 쭈욱 말고 최고의 지회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들 하시길요~~